본문 바로가기

Minimalistic Simplism

Colorless Minimalism Home Decoration Pack







Colorless Minimalism


위의 스샷에 포함된 각종 데코레이션 어플들이나, 스킨, 세이브 파일등을 모두 모아 올려드립니다.(배경도 포함입니다.)



데코레이션 종류의 어플들의 대한 사용법을 어느 정도 알고 계시는 중급 유저 이상만 쓰세요.



*동봉된 노바런처는 제가, 화면 외각의 여백 값을 줄여 미텍 배치시 화면 외곽에 여백을 생기지 않게 하였고,


독바 높이를 현저히 줄여 커스텀 하였습니다. 완전히 제 스샷이랑 같게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 런처를 쓰시는게 좋을겁니다.


(노바런처가 1.3.4로 업뎃되어 1.3.4 버전을 픽스하여 추가하였고 마찬가지로 플립보드 수정 버전도 1.9.16 버전으로 업뎃하였습니다.)




[DOWNLOAD]




링크는 퍼가셔도 되지만, 출처 꼭 밝혀 주시구요.


2차적인 수정물은 개인적으로만 쓰시되, 배포는 금지 입니다.


Minimalistic Text 세이브 파일은 예외입니다.


UCCW 세이브 파일은 제 저작물이 들어간것 이외의 세이브 파일도 예외입니다.



폰트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각자 구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분들 감사드립니다.


그럼 이쁘게 쓰세요~





제가 쓰는 자료 '그대로' 배포합니다. 없는것에 대한 요청은 하지 말아 주세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번에 첨부된 파워엠프 위젯 스킨의 4x1 사이즈 위젯은 버튼을 삭제 하였습니다.


* 숏컷 아이콘 같은 경우는 홈 화면 격자가 16x16 상태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홈화면 격자는 16x16 으로 쓰고 있고 위젯락커 격자는 12x12 로 쓰고 있습니다.


* 이미 배포된 자료는 첨부 하지 않습니다.


* 분명히 저는 꾸미기에 있어서 중급 이상 유저분들만 쓰시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검색을 하시고 공부를 하신다음에 자료를 다운받아 적용해 주십시오. (ex 노바런처의 실험실 기능 활성화 방법)









'Minimalistic Simplism' 카테고리의 다른 글

Future Vision Decoration Pack  (90) 2013.02.09
GD Concept Decoration Pack  (189) 2013.01.19
White Minimalism Home Decoration Pack  (65) 2012.12.01
Leche Style Mod v2.1 for JellyBean + White Minimalism  (41) 2012.11.01
White Minimalism...  (32) 2012.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