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zz Launcher / Homepack Buzz

좋은걸 알았습니다 :)




좋은 기회로 괜찮은 모바일 큐레이팅 서비스 베타 테스트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어서 이렇게 소개를 해봅니다^^;


런처를 통해 홈 스크린을 편리하게 공유하고, 적용하며 유저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할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서비스 명은 'Homepack Buzz (홈팩버즈)' 라고 합니다.



크게 런처와, 커스텀 위젯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런처는 '버즈 런처' 이고, 커스텀 위젯은 '버즈 커스텀 위젯'이라고 합니다.




위 스크린 샷들은 제가 버즈 런처와 버즈 커스텀 위젯을 통해 직접 꾸민 홈 스크린인데요.


(물론 아이콘, 및 배경 이미지등은 제가 직접 제작하였습니다.)


이 서비스에선 이러한 하나 이상의 홈 스크린을 '홈팩(Homepack)' 이라는 개념으로 지정하여,


유저가 구성한 홈팩을 런처 서비스를 통해서 자유로이 공유할 수가 있습니다.


위의 스크린샷 처럼 제가 꾸민 홈 스크린을 런처를 통해 서비스에 접속하고 다운로드하여 자신의 폰에 그대로 적용할 수 있는데요.


제가 배포하는 데코레이션 팩의 적용하는 수고를 많이 덜어 준다고나 할까요?^^;


저도 처음에 설명을 듣고..."이게 가능하나?" 반신반의 했지만, 직접 시연을 보여주셔서 체험하니,



신기했습니다^^;



여태까지 제가 커뮤니티 및 블로그 활동을 통해 프로슈머라는 위치에서 이러한 런처를 접하고 조언을 하고 프로젝트에 참여 하고 있지만,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시는 분들의 관심사 또한 스마트 폰 커스터 마이징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


서비스 런칭전에 이렇게 오픈 베타 격으로 소개를 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 하게되었습니다:)



아직 베타 테스트 버전이라서 서비스나, 런처, 커스텀 위젯의 완성도는 부족하지만, 한 번 체험 해보시는데에는 충분할 것 같네요.


미리 써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에서 런처와 커스텀 위젯을 받아서 둘 다 설치 하시면 됩니다.




버즈 런처 (베타)  [다운로드]


버즈 커스텀 위젯 (베타)  [다운로드]




한 번 써보시고, 제가 올린 홈팩들도 한 번 다운 받아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