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xt Style

Leche Style 향후 예정에 대한 포스팅.


안녕하세요? Leche™ 입니다 :^)



스마트 디바이스를 즐겨 사용하고 Leche Style 의 창작 활동에 공감하는 안드로이드 유저들을 위한 재능기부의 목적과,


향후 Leche Style 의 창작 활동에 있어서 목적 의식을 고무 시키고자


자비로 갤럭시 노트3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자료 업로드가 뜸하긴 했습니다만, 이후 예정을 잠시 말씀 드리기 위해 포스팅 합니다.



1. Extra Leche Style Rom (ELS Rom)


현재 ELS Rom은 갤럭시S3 용으로 MH3 펌웨어 버전 까지 릴리즈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향후 갤럭시 노트3에 대응하는 ELS Rom이 릴리즈 될 예정입니다. (일시는 미정입니다.)


따라서 갤럭시S3에 대한 ELS Rom의 배포는 잠정적으로 중단하겠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ELS Rom은 Android Kitchen을 이용한 Cooking Rom 임을 밝혀둡니다.)



2. Extra Leche Style Mod (ELS Mod)


갤럭시S3의 ELS Rom 릴리즈가 잠정 중단 됨에 따라,


갤럭시S3에 대해서는 갤럭시S3 모델에 디폴트로 디자인된 터치위즈 UX의 GUI Redesign을 통한


ELS Mod 로 프레임워크 테마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S3의 ELS Mod는 차후 안드로이드 4.3 버전 베이스의 펌웨어의 업데이트 이후 배포될 예정입니다.)



3. Decoration Pack


현재 배포 일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Flat UI 3rd Edtion에 대한 작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배포는 버즈런처를 통해 홈팩의 형태와, 기타 런처를 위한 리소스 형태로 배포될 것입니다.



4. Kakao Talk Skin


작업중인 카카오톡 스킨이 있으며, 배포 일자와 배포 방식은 미정입니다.



지금까지 향후 일정에 대해 간략히 설명 드렸으며,


갤럭시 S3의 ELS Mod를 제외하고, 나머지 예정중인 사항들의 각각의 작업률은 모두 90% 입니다.


내부적으로 결정된 사항의 자료는 바로 공지를 통하여 배포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정리하여 배포를 시작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질문 해주시면 확인하고 여유가 되는대로 답해드리겠으며, 비밀댓글에 대해서는 답하지 않습니다.)




'Next Sty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w You Don't  (6) 2013.11.12
The Next Decoration Pack  (22) 2013.10.16
And...now, What do you wanna see...?  (10) 2013.10.03
The Next Decoration Pack  (7) 2013.06.05
The Next Decoration Pack  (18) 2013.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