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erences Theme

Leche Style Mod for Nexus S

 

 

 

 

 

 

 

 

 

 

 

 

 

 

 

 

 

 

 

자료 받아가시는 분들은 공지 한 번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http://estiloleche.tistory.com/entry/20120506-공지입니다


 


Leche Style Mod for Nexus S AOKP Rom Milestone 5

http://db.tt/FNqblKzy

 

 

순정 복구용 파일

AOKP : http://db.tt/rN87ORl2

 

 

Leche Style Mod를 넥서스S용으로 만들었습니다.

 

갤럭시 넥서스의 그것과는 해상도 차이로 인해 조금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넥서스S용 Leche Style Mod는 갤럭시 넥서스용 Leche Style Mod 8번째 수정버전 부터 포함하는 걸로 시작하겠습니다.

 

락화면의 UNLOCK 문구나, ACTIVATE, 전화가 왔을때 ANSWER, DECLINE 같은 문구 잘림현상은

 

넥서스S AOKP롬의 해당 이미지 픽셀 사이즈를 준수했음에도 불구하고 잘림현상이 발생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일단은 넥서스S용 AOKP롬 빌드업에 따른 Leche Style Mod의 업뎃은,

 

당분간 Milestone 빌드가 나올때만 업뎃을 하기로 하고,

 

만약 Leche Style Mod의 자체적인 스타일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그 시기의 최신 빌드용으로 업뎃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추적적인 의견으론 DPI를 수정해서 해상도를 높여 쓰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주의사항-

 

넥서스S용 AOKP롬 Milestone 5 버전을 기반으로 만들었습니다.


타 커스텀롬 및, 쿠킹롬에 적용하시면 안됩니다.(같은 기반 롬에 돌아갈수 도 있으나 안정성을 보장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백업을 생활화 합시다.)

 

당연히 같은 롬이라도,빌드나 버전이 상이해도용하시면 안됩니다.

 

(ex. CM9롬에 적용하거나, 상이한 빌드나 버전의 롬에 적용, 또는 갤럭시 넥서스에 적용하는 행위)

 

롬과, 빌드 및 버전을 잘 확인하시고 적용하시길 바랍니다.

 

CWM 리커버리에서만 적용가능합니다.

 

 

원작자 동의 없이 2차적 수정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제 블로그 링크는 가능합니다.)

 

온라인상에서 자료가 퍼져 원작자가 누군지도 모를 상황이 벌어지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완전 공유를 모토로 합니다.(기간 한정 배포, 퀴즈성 다운로드 링크 이런건 전 절대 하지 않습니다.)

 

구글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순정 UI에서 직접 제작한 이미지를 단순히 교체하고, xml 수정으로 만들어진 정말 보잘것 없는 모드입니다.

 

순정 스타일이 싫으시거나, 좀 더 다른 컬러풀한 테마를 원하시는 분은 요청하지 마시고 조용히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적용방법은 사용하고 계시는 롬에 맞는 모드를 다운받으신후에 넥서스S의 SD스토리지 영역에 임의로 넣어주신후에

 

CWM 리커버리에서 플래싱해주시면 됩니다.

 

순정 복구 파일도 동일한 방법으로 적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