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che Sty.

Leche Sty. 2012-05-17

 

 

 

 

 

 

 

 

 

 

 

 

간만에 찍어 보는 스샷이군요:)

 

여태 쭉 ADW EX 런처만 고집해오다가 도저히 각종 버그와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에서 제대로

 

지원되지 않는 점 때문에 결국 노바 런처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노바와 아펙스 둘다 질렀지만, 제게는 노바가 좀더 맞는것 같아요^^;

 

일단은 AOKP 빌드36으로 롬업을 하였고 Leche Style Mod도 빌드업은 완료 했습니다만,

 

11번째 수정버전을 릴리즈 하기전에 좀 더 아이디어를 짜내고 있는 중입니다^^;

 

일단 스샷에도 보이듯이 락스크린에 핸들 버튼만 수정하였고 주말 안으로 다른게 생각나지 않는다면

 

그냥 이대로 릴리즈 하겠습니다.

 

 

그리고 구글링하다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용이었던 플립보드란 어플이 갤럭시S3에서 유출이 되었다는걸 알아서

 

한번 써보니 완전 이쁘고 편리하네요^^; 특히 페이지 넘어가는 효과가 맘에 듭니다.

 

위젯도 이쁘구요 ㅋ

 

 

그리고 스샷상에 보이는 DVR 아이콘, 독바 아이콘 등도 현제 제작중에 있으며 금요일 안으로 릴리즈 할것 같네요.

 

Black ICS...라는 이름은 사실 제가 블아라는 롬이 나오기전에 Black ICS Textile 이라는 이름으로 첫번째 에디션을 낸적이 있었죠^^;

 

블로그에서 찾아 보시면 있을겁니다ㅋ

 

그리고 스샷에 있는 아이콘들은 두번째 에디션이구요 ㅋ

 

처음에는 독바 아이콘을 만들면서 시작한것이 이제는 폰 테마를 건드리고 있는 저네요^^; 포토샵 하나도 할 줄 몰랐는데...ㅎㅎㅎ

 

역시 검색 & 독학이 무섭긴합니다.

 

 

사실...그냥 이미지를 자작하고 단순히 교체만으로 이어가는 Leche Style Mod 지만, 생각보다 너무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폰에 상관없이, 제가 어떤 폰으로 바꾸던지 간에, 'Leche Style' 이라는 디자인적 감각과 방향성은 계속 이어나가고 싶어요.

 

 

앞으로 제가 언제까지 이 작업을 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블로그에 포트 폴리오를 남기는 목적으로 할수 있을때 까지 해보려고 합니다.

 

언젠가는 써먹을 날이 올수도 있겠지요.

 

여튼 허접한 스샷 봐주셔 감사드리고 안녕히 주무세요!!

'Leche S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che Style.  (9) 2012.06.20
The Next Sty.  (3) 2012.06.14
Leche Sty. 2012-05-09  (16) 2012.05.09
Leche Sty. 2012-05-06  (16) 2012.05.05
Leche Sty. 2012-03-12  (5) 2012.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