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S Rom

ELS Mod Limited v0.8.0 for GALAXY S3 LTE SKT (E210S-NA2-JB 4.3)
















ELS Mod Limited v0.8.0 for GALAXY S3 LTE SKT

 


삼성전자 갤럭시 S3 LTE 제품의 SK Telecom 용의 순정 펌웨어 프레임워크 기반에서 작업한 Leche Design을 담은 테마 소스만 공유합니다.




ELS Mod Outline



1. 순정 기반의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Leche Design™의 테마를 담았습니다.


  - 테마를 적용하신 후 환경설정에서 폰트를 반드시 Samsung Sans로 변경 하시기 바랍니다.



2. Odex 기반 입니다.


  - 테마 작업에 있어서 따로 Smali 작업을 하지 않았습니다. (절대 Deodex 환경에서 적용하지 마세요!)



Change Log


 - NA2 펌웨어에 대응하여 MOD 최초 릴리즈.




* 주의사항 * (주의사항을 읽지 않음으로 생기는 문제는 유저 본인의 책임입니다. 분명히 미리 경고했습니다.)


 - 상기 모드는 갤럭시 S3 LTE E210S 모델의 NA2 펌웨어 전용 입니다. 타기기에 절대 적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상기 모드는 Clock Work Mod 리커버리에서 플래싱 하셔야 합니다.

 

 - ELS Mod에 대한 링크를 다른 곳에 퍼가시는건 상관없으나, 파일을 직접 다운받아 다른 사이트나, 서버 등지에 올리는것을 금지합니다.


 - Odex 전용입니다. 절대 Deodex 환경에서 적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ELS Mod에 담긴 Leche Style 테마는 CCL에 근거하여 오픈된 소스입니다.


 - 따라서 출처만 정확히 적으신다면 어떤 기기든, 어떤 롬이든 이식하셔도 됩니다.


 - 롬이 아니라 테마만 적용되는 모드입니다. 따라서 적용하신후의 기기 이상에 대해선 피드백을 받지 않습니다.


 - 관련 공지 : http://estiloleche.tistory.com/82


 - 이를 어기는 행위를 목격할시에는 바로 자료를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 원작자 본인이 만족하는 선에서 디자인된 모드입니다. 따라서 유저 개인의 기호를 원작자에게 강요하지 말아주세요.



- Leche의 말.


  안녕하세요? Leche™ 입니다:)


  드디어 갤삼용 ELS Mod를 배포를 하네요.


  힘들었지만 유저분들이 잘 써주시기만 한다면 더할 나위 없을것 같습니다:)


  갤삼은 이제 롬이 아니라 테마소스만 배포하려고 합니다.


  뭐 언젠가 롬으로도 배포 할 수도 있겠죠.


  하지만 큰 이변이 없는 이상 리커버리에서 플래싱 형태로 배포를 하겠습니다.


  그럼 잘 쓰시고 즐거운 모바일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ELS MOD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