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S Rom

Prestige Mod & ELS Rom Limited v0.6.0 for GALAXY S3 LTE SKT (E210S-MF1-JB 4.1.2)






















Prestige Mod & ELS Rom Limited v0.6.0 for GALAXY S3 LTE SKT

 


삼성전자 갤럭시 S3 LTE 제품의 SK Telecom 용의 순정 펌웨어 기반에 Prestige Mod 와  Leche Style을 담은 쿠킹 롬 입니다.





1. Prestige Mod Outline



- Android Kernel 3.8~ Version Up (Thanks to Abyss)


- Add Dual Boot (방법을 꼭 정독하세요. / 고급사용자용)


  1) Hijack Recovery 설치


  2) 터미널을 실행 


  3) dd if=/dev/block/mmcblk0p5 of=/dev/block/mmcblk0p6


     명령어를 넣으면 설치끝 리커버리로 들어가시면 hijack recovery가 설치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듀얼부트 설치법에 따라 듀얼부팅 이용하시면 됩니다


     p/s : 순정롬, CM10.1 확인완료, MIUI 부팅불가. (세컨롬에 올리니 부팅불가. 그 외에는 테스트 해보지 않았습니다.)


- exfat 지원 (64GB는 확인해 보지 않았습니다.)


- 그외에 이전에 보고된 모든 버그 Fixed



- Devil Tool 사용 (프리로드됨)


  1) CPU Overclocking (100Mhz~2.0Ghz)


  2) GPU Overclocking (5단계 오버클럭)


  3) Charging Control


  4) Touch Boost


  5) Dynamic Fsync


  6) Audio Custom



- Stweaks 사용 (Google Play에서 설치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khanmoral.stweaks.app)


  1) Screen  Custom


  2) LED custom



이상증상발생시 본인이 설정하신 셋팅을 저(이하 미친Kamui)에게 정확히 알려주셔야 Fix가 가능합니다


어플을 이용한 설정상태를 함께 증상과 피드백해주시면 Fix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경고!!


저는 일어나지 않는증상이지만. 한 번씩 프리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증상 발생시 본인이 설정하신 셋팅과 발생한 상황등을 피드백해 주시면 수월하게 Fix 할 수 있습니다. :^)



* 프레스티지 어플에 관해서~

  - 현재 어플을 통한 업데이트는 잠정 중지 상태이며 구매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_ _)
    
    어플은 도네이션 개념으로 생각해 주시고 구입에 유의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조만간 어플을 통한 업데이트와 기능 조절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타통신사는 추후에 커널만 공개하겠습니다 :^)


* 테스트 해주신 짱구삼촌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2. ELS Rom Outline



1. Leche Style™의 테마를 담았습니다.


 - 언어를 한글로 쓰시고 시간 표시 형식을 오전 오후로 쓰실시에, 퀵패널의 시계의 아랫 부분이 잘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 수정하기 위해서 마진을 주어 시계를 올려버리면 바로 옆의 날짜 부분과 높이가 어긋나게 되어 불가피하게 한글에 오전오후로 쓰시면 잘리게 됩니다.


 - 이는 오전, 오후의 한글 폰트가 조금 커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소스상으론 제 능력으로는 수정이 안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더 이상 이에 관한 질문은 그만해주세요.)


 - 시간 표시 형식을 24시간으로 쓰시면 잘리지 않습니다.


 - 본인의 눈이 그렇게 나쁘지 않은 이상, 폰트는 제가 수정한 Helvetica S 로 설정해서 쓰시길 강력 추천 드립니다.



2. 루팅과 비지박스를 넣었습니다.


 - 체인파이어의 루팅 소스를 넣었습니다. (http://forum.xda-developers.com/showthread.php?t=1695238&highlight=chainfire)


 

3. 롬의 용량을 줄였습니다.


 - 통신사 관련 어플(ex T-Map)과 삼성 어플들 위주로 제거 하였고, 제(이하 Leche™)가 쓰는 삼성 앱은 남겨두었습니다. 


 - 기본 알림음이나, 알람음, 벨소리 등도 제거했습니다.


 - 제거된 어플에 대해서는 디오덱스화 된 어플을 알아서구하셔서 루트 익스플로러로 system/app/ 경로에 넣으시고 퍼미션 644로 주시면 됩니다.


 - 제가 쓰는 취향대로 올리는 겁니다. 없는 어플에 대해서 요청 하지 마세요.

 


4. 디오덱스화 된 롬 입니다.


 - 테마작업의 편의성을 위함 입니다.


 - 오덱스 상태의 유저분들은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에 따른 책임은 유저분 본인에게 있습니다.

 


5. 기본 터치위즈 런처를 제거하고, 버즈런처(v1.0.3.4) 를 기본으로 넣었습니다.


 - 이유는 제가 터치위즈 런처를 쓰지 않기 때문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uzzpia.aqua.launcher)


 - 버즈런처를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구글 플레이에서 원하시는 런처 검색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런처를 시스템 영역에 넣는건 성능보단 편의성 추구가 그 이유입니다.)



6. Zipalign 을 적용하여 최적화 하였습니다.

 


7. CRT-Off 효과를 적용했습니다.


 - http://forum.xda-developers.com/showthread.php?t=2018633

 


8. Viper 4 Android Audio Effects - FX 를 탑재했습니다.


 - http://forum.xda-developers.com/showthread.php?t=2191223


 - 최소 실행법은 위 링크의 스레드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갤럭시S3 같은 경우엔 CPU 타입 고르는 항목에서  "CortexA9/15 with NEON"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9. 시작, 종료 애니메이션을 i9300용 순정 애니메이션을 넣었습니다. (해외판)



10. 삼성 펌웨어 기본 폰트 중에 Helvetica S 폰트의 자체 크기를 줄였습니다.


 - 테마를 만들면서 제 기준으로 봤을때, 폰트의 크기가 너무 크면 테마의 미니멀한 느낌이 살지 않아 바꿨습니다.


 - 물론 다른 폰트를 설치 하신다면 설치하신 폰트에는 크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주의사항 * (주의사항을 읽지 않음으로 생기는 문제는 유저 본인의 책임입니다. 분명히 미리 경고했습니다.)


 - 상기롬은 갤럭시 S3 LTE E210S 모델의 MF1 펌웨어 전용 롬입니다. 타기기에 절대 적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상기롬은 Clock Work Mod 리커버리에서 올리셔야 합니다.

 

 - 풀와잎을 하시는걸 권장드리고, 이미 펌웨어 버전이 MF1이신 분들은 CWM 리커버리에서 System 영역만 포맷하시고 올리셔도 될겁니다.

 

 - ELS 롬을 올리신후 다른 커널(이카루스님, 테그라크님)의 적용에 대한건 제가 테스트 해보지 못했으니, 그로 인한 문제는 유저분 본인의 책임임을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ELS 롬에 대한 링크를 다른 곳에 퍼가시는건 상관없으나, 파일을 직접 다운받아 다른 사이트나, 서버 등지에 올리는것을 금지합니다.


 - ELS 롬은 데스크탑이나 랩탑에서 받으세요. 모바일 기기로는 받지 마세요.

 

 - ELS 롬에 담긴 Leche Style 테마는 CCL에 근거하여 오픈된 소스입니다.


 - 따라서 출처만 정확히 적으신다면 어떤 기기든, 어떤 롬이든 이식하셔도 됩니다.


 - 관련 공지 : http://estiloleche.tistory.com/82


 - 이를 어기는 행위를 목격할시에는 바로 자료를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PRESTIGE MOD & ELS ROM DOWNLOAD







갤럭시 S3 LTE SKT MF1 펌웨어의 디오덱스 된 시스템 어플 압축해서 업로드 합니다.


제가 이걸 업로드 하는 이유는 ELS 롬을 사용하는 유저분이시라면 아시겠죠 :^)


(오덱스 아닙니다.)


MF1 Stock System APKs (Deodexed) Download






알려드립니다 !!


PrestigeMod의 간헐적인 프리징 문제로 일단은 ELS 롬만 배포를 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순정 커널에 루팅과  시스템 어플들은 삭제하지 않고 디오덱스화 하였으며 테마를 입힌 버전입니다.




ELS ROM DOWNLOAD